흑백요리사 우승자가 나왔습니다.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가 우승을 차지하면서 9월부터 10월까지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레이스가 마감되었습니다. 권성준 셰프의 약력이나 이런 것 보다는 그가 운영하는 식당과 메뉴, 가격이 궁금하시겠죠.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나폴리 맛피아 레스토랑 위치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의 레스토랑은 비아톨레도 파스타바입니다. 용산구 원효로 83길 7-2의 건물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지하철 열은 남영역, 삼각지역, 효창공원역에서 가까운데요. 용산경찰서 근처입니다.

남영역, 효창공원역, 삼각지역이 인근에 있습니다.
인근에 한동안 꽤 인기 있었던 열정도가 있는데요. 비아톨레도 파스타바는 열정도 안은 아니고 열정도에서 한 블록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기도 열정도라고 하나?

상당히 수수해서 관심이 없다면 매일 다녀도 쉽게 알기 어려웠을 것 같네요.

사진 왼쪽에 보이는 작은 철판(?)이 가게 소개 페이지에 나오는 간판입니다. 불을 꺼두고 가까이서 찍으니 꽤 예뻐요.
직장 근처였는데, 미리 알았다면 한번 가보는 것인데… 아쉽네요. 한동안 예약이 상당히 힘들어질 것 같죠?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레스토랑 메뉴
비아톨레도 파스타바는 딱 정해진 메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매 시즌마다 변경되는 재료와 메뉴를 가지고 3-4종의 파스타 리조토 & 메인 디시와 디저트로 구성된 코스 요리를 제공하며 가격도 시즌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습니다.

메뉴를 계속 바꾼다고 하기 때문에 매번 다른 음식을 맛보게 될 것 같습니다.
(출처:비아톨레도 파스타 네이버 플레이스)
현재 메뉴는 가을 7코스 메뉴로 가격은 89,000원입니다. 메뉴와 별도로 주류 주문은 필수라 가격이 좀 더 나오겠네요.
콜키지(5만원:손님이 식당에 요금을 지급하고 스스로 먹을 와인을 가져가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는 인당 89,000원 + 알파를 내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레스토랑 예약
비아톨레도 파스타바는 완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식당입니다. 그렇다고 전화로 예약을 하는 형식은 아니고, 캐치테이블 사이트 또는 어플을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런 식의 식당 영업은 생각해 본 적이 없었는데 일인 식당으로 이런 방식의 영업도 할 수 있다는 것이 대단히 놀랍습니다.
전화 예약은 받지 않고, 권성준 셰프 본인이 일단 전화를 잘 안 받는다고 여러 채널마다 적어두었으니 참고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매월 10일 오전 10시에 그달 16일에서 말일까지의 예약을 오픈하고, 25일 오전 10시에는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의 예약을 오픈하는 형식입니다.
- 10월 10일 10AM = 10월 16일 ~ 31일까지 예약 오픈
- 10월 25일 10AM = 11월 1일 ~ 15일까지 예약 오픈
이런 식이라는 거죠.
예약은 2명만 가능하며 1인당 예약은 월 1회로 제한된다고 합니다. 단골이 되고 싶어도 안됩니다.🤣 일단 예약은 열리면 광속으로 꽉 차버리는 것 같습니다.
캐치테이블 앱은 이런 방식으로 예약을 받는 식당의 예약 오픈 시간에 알람을 주는 서비스가 있으니 이를 잘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비아톨레도 파스타바 영업 시간 및 주의사항
- 영업시간은 오후 5시 ~ 10시
- 일요일 월요일 휴무일
- 노키즈존
- 주류는 필수 (주말 공휴일은 보틀만 가능)
- 콜키지 요금은 5만원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의 비아톨레도 파스타바의 영업시간은 매주 화 ~ 토요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입니다.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주의 사항으로는 일단 노키즈존이라는 것, 주류를 필수로 시켜야 하는데 주말과 공휴일은 병으로만 주문이 가능하고 글라스 & 하프 보틀 주문은 평일만 가능합니다.
콜키지가 5만원이라는 것을 보아서는 주류의 가격도 대충 그와 비슷하지 않을까 합니다.

여기까지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a.k.a. 나폴리 맛피아) 식당 비아톨레도 위치와 메뉴, 예약 방법과 주의사항까지 알아보았습니다. 흑백요리사 열풍이 좀 식으면 한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